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평 어린이풀빌라 제공
    카테고리 없음 2020. 5. 10. 15:48

    애기친구들과 추석때부터 계획했던 일중에 여행이 있었는데 연기되어 드디어 겨울여행에 고고★ 소문난 코코에 또 왔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단독주택입니다.^^♡


    >


    >


    오~입구부터 뭐야!한눈에 아이가 보이도록 설계한 이곳은 내습관이다.~♡


    >


    >


    >


    침대에서 같이 자는데 아쉬운 점은 블라인드나 커튼 등이 차있으면 아이들이 잘 때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이 컸어요.화장실 갈 때마다 문 앞쪽 센서가 계속 붙어 있어서 초콤~ 불편한 점이 있었어요.


    >


    >


    >


    >


    물놀이가 안녕~ 라이트였습니다역시 좋습니다~! 지칠때까지 놀았습니다.www.


    >


    코코 선택에 영향을 미친 것 중 하나. 간식과 아침식사의 평가가 "good~~☆맛있다"고 들으니까 대단하네요~!이건 먹어봐야 알 것 같아요.


    >


    우리는 물놀이 장난감을 따로 가지고 가서 어쩌면 집에서는 별로 허락하지 않는 슬라임도 가지고 가서 놀게 했지만 이 또한 하나님의 소행이었습니다!


    >


    >


    고기 비주얼이 달랑달랑하지만 밥을 뚝딱 해치우는 쥐들 덕분에 뿌듯해요.장난감 긍정의 힘이 대단해요.참고로 장난감 대여는 만원입니다.나중에 갈 때 다시 돌려주셨어요.


    엄마들도 여유있게 잘 먹은 치요~~♪ 그중 맥주♪ 바닐라 아메리카노♪ 하트 뿜뿜♪


    >


    >


    이제 슬슬 빨아 놓고 자기 전입니다~하아...하루의 끝이네요(끝이네요)육아의 싸움, 뭐야 우리는 일찍 재우고 산 맥주 세트를 다 치우고 자는 게 목표였다고 합니다 ㅋㅋㅋ으면으면...그럼...너무 피곤했었는지 우리 막내 딸이 잠을 설치고 아이들을 눕히고부터 우리가 잠들었다는.. 슬픈 이야기입니다. -


    >


    늦은 아침에 일어나면 아침식사가 옵니다.아침식사는 샌드위치랑 닭죽이었나? 기억이...기억도 없고, 사진도 없고...인원분으로 주지만, 사진은 다 먹고, 핫피스만...プ..


    늦은 오전에는 기쁘지만, 그 노력은 아이미들의 일이네요.어쩌다 보니 1박2일의 여행은 좋다~~로 끝났습니다.~새해에 또 1박2일을 추진키로 한 우리 ~ 정신차리고 열심히 찍어올려볼께요.~~에미정신 뭐......1박2일醫여행醫어린이풀빌라醫가평코코醫수영장호텔醫키즈인터넷호텔醫고기파티醫어린이풀醫경기도갈만한곳醫경기도 광주시 대전동43번길 6252-15층오르가스킨醫


Designed by Tistory.